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AM07, AM07 (화이트실버)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AM07, AM07 (화이트실버)

상품리뷰(292)

★★★★☆

340,2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25273020 – 112479106


*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AM07, AM07 (화이트실버)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9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2-28 기준)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선풍기 AM07, AM07 (화이트실버) 실사용 리뷰

★★★★☆ 2019.08.01

아기가 선풍기에 관심이 생겨서 날개없는 선풍기로 재구매 했어요 신혼부부님들이 이글을 보고 계신다거나 아기때문에 고민이신분이 계시다면 전 다른곳에 돈쓰지마시고 이거하나 사시라고 추천드려요 전 집에 에어컨2 대두선풍이2 써큘레이터2 있어요 근데 18개월 아기가 이리저리 다니면서 만지기 시작하는데 감당안되더라구요 망 씌워도 소용 없어요 그래도 관심도는 비슷하고 손가락 집어넣고 있고 혹여나 구멍뚫릴까 노심초사 써큘레이터요? 대두선풍기처럼 씌우는 망이 안팔아요 기계 좋아하는 아기 관심도는 장난아니고요 에어컨바람 순환시킨다고 산건데 애없을때는 잘쓰이지만 인지능력이 낮은 아기일때는 안쓰게되고 걍 에어컨 온도 낮추거나 강하게 틀게 될 수밖에 없더군요 그러다가 날없는 선풍기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저렴이로살까도 고민했지만 결국다이슨이네요 아기손이 안다치는건 말할 것도 없구요 설치도 쉽고 바람도 적당한 세기로 시원하구 멀리까지 바람이 가고 좋았어요 A/S도 생각한다면 다이슨이 정답일듯요 그럼에도 별한개 깐이유는 너무 가벼워요 뛰어다니면서 사물 자주 부딪히거나 잡는 아가들은 100%넘어뜨려요 슬쩍만 부딪혀도 흔들흔들 하단이 무겁거나 해서 무게감을 잡아주는 무언가가 없어요 그게 좀 아쉬워요 다이슨의 최고 장점은 날이없다와 디자인인듯 해요 장단점은 아래에 정리하겠습니당 장점 리모컨이 있다 리모컨이 자석이라서 분실위험도 낮음 가볍다 (장점이자 단점) 날이 없어서 다칠일 없음 인테리어기능 짱짱 바람이 자연풍처럼 인위적이지 않음(항상 냉방병달고 사는데 다이슨은 괜찮음) 청소가 용이(날청소가 없음) 설치5분도 안걸림 소음 적음(일반 대두와 서큘레이터보다 소리 작음) 1-10단계까지 바람세기 단점 리모컨으로만 단계조절가능하고 본체에서는 전원버튼만 가능함 가볍다 사악한 가격 바람이 바닥으로는 잘 안감 상하 조절기능이 없음 (좌우만 가능) 하단부 구멍에서 바람을 빨아들여 상단부 구멍으로 바람이 나오는 구조라서 하단부 구멍 외관에 선풍기 뒷면 먼지가 끼이듯 먼지가 쌓임 막상 사용해보면 모든 단점은 눈에도 안들어와요 아기가 안다치고 시원해하니까 모든게 용서됩니다 써큘레이터랑 대두 안사고 이거하나사는걸 추천해요 저희집 에어컨하고 다이슨만 써도 충분하더라구요 다른곳에 돈버리지마시고 다이슨 강춥니다 별5개 주고 싶었지만 가벼운건 활동적인 아기가 있는 집은 다칠수 있기 때문에 솔직히 적어서 별한개 까요


★★★★☆ 2020.04.04

공청이랑 같이 되는거를 살까 선풍기만 되는것만 살까 고민하다가 이걸로 구매했네요.. 공청이랑 같이 되는건 필터를 6개월마다 교체해야되고 필터비용도 만만치 않고 어차피 공청이 있으니까 큰맘먹고 아이가 있어서 구매했네요.. 어린아이가 있으면 진짜 필요해요.. 날개달린 선풍기는 위험하고.. 조립하는데는 시간 얼마 걸리지않고 금방할수 있구요.. 조립해놓으니 색깔도 파랑색이라 아이가 장난감인줄 알고 신기해하더라구요.. 조립다하고 시험삼아 작동했는데 3단,4단까지 그냥 조용한데 5단부터는 바람소리가 나네요.. 그런데 모든 전기제품은 소음이 있기마련! 일반선풍기도 제일 세게 틀면 소리나고.. 바람은 일반선풍기에 비해 바람 적당해서 좋아요.. 일반선풍기는 틀면 춥고 그렇다고 또 끄면 덥고 애매한 경우가 있는데 다이슨꺼는 비싼만큼 비싼값을 하더라구요.. 좀 덥다 싶어서 5단으로 30분정도 틀었는데 확실히 일반선풍기 바람과 비교할수 없어요.. 바람이 자연풍 같으면서도 사람이 쾌적하게 느끼는 바람이라 할까요? 30분정도 틀었는데도 춥지도 않고 보통 사람이 느끼기에 딱 맞는 바람인거 같아요.. 작동을 하니 가운데가 비어있어서 바람이 나오니 아이가 신기해서 거기에 머리를 넣을려고 하더라구요.. 위험하지는 않아서 좋고 본체에도 딱히 버튼도 전원버튼밖에 없어서 아이가 조작하고 그럴일도 없고 리모컨도 자석형이라 본체 위에 붙여놓으면되니 안전해서 좋네요.. 선풍기 날개도 없으니 아이가 다칠일 없으니 사길 잘했네요.. 그리고 거실에서 썼는데 인테리어 효과 또한 좋더라구요.. 구매하신다면 아이언블루 추천해요.. 제품등록하면 2년 무상A/S도 되고 받자마자 다이슨 홈피에서 등록하고 사용했네요.. 참고로 제품등록할때 제품 시리얼 넘버는 본체에 없고 박스옆에 붙어있어요.. 그거 넘버 입력하면 되요.. 저희는 혹시 몰라서 등록하고 박스에 붙은 시리얼넘버 떼서 사용설명서에 붙여 났어요.. 제품등록 했지만 나중에 혹시라도 A/S받을때 필요할거 같아서 설명서랑 같이 보관했어요..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상품 리뷰 브랜드없음 일렉트로룩스 뉴 에르고라피도 필터 리필, 3개,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필터 후기 목록 삼성전자 업소용 청소기 VW33M7510LK 제품 후기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Ergonomic Desktop 무선키보드 마우스세트 실사용 후기 SK매직 식기세척기 보급형 6인용, DWA-1812P 제품 후기 Apple 휴대폰 에어태그 가죽 키링, 새들 브라운(MX4M2FE/A), 1개 실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