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정품 매직 트랙패드 2 MRMF2KH/A, 스페이스 그레이

Apple 정품 매직 트랙패드 2 MRMF2KH/A, 스페이스 그레이

상품리뷰(242)

★★★★★

153,9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23313070 – 365489399


* Apple 정품 매직 트랙패드 2 MRMF2KH/A, 스페이스 그레이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4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2-28 기준)

Apple 정품 매직 트랙패드 2 MRMF2KH/A, 스페이스 그레이 실사용 리뷰

★★★★★ 2018.09.12

드디어 쿠팡에도 매직 트랙패드 2 스그 (스페이스그레이)가 들어왔네요. 깔끔한 자태, 완벽한 만듦새. 역시 애플의 악세사리는 실망하는 법이 없습니다. (물론 매직마우스같은 예외도..) 어째서 흰색에 비해 3~4만원이나 비싼 이 물건을 사야 하는가에 대한, 스스로를 향한 의구심은 박스를 여는 순간 눈녹듯이 사라집니다. 개인차야 있겠습니다만 애플의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는 사무용 전자기기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승격시켜주는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 사이즈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직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가 없어서 깔맞춤을 할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쉽습니다만, 화이트 키보드와 함께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클릭감은 정말 말 그대로 예술의 경지입니다. 전원을 끈 상태에서는 물리적으로 살짝 휘어지기는 하지만 클릭되는 느낌은 나지 않는데요, 전원을 켜면 내부 모터 작동으로 만들어낸 가짜 클릭감이 정말 기가 막히게 들어옵니다. 물론 이 느낌은 맥북 쓰시는 분이라면 친숙하겠지만, 세라믹 재질 상판의 터치감과 어울린 느낌은 한차원 높은 느낌입니다. 넓은 터치 영역은 터치패드로 작업할 때 자주 겪게 되는 귀찮은 상황을 대부분 줄여 줍니다. 엑셀 작업하면서 스크롤 다운을 한다던가 하는 경우에 터치패드로 작업하면 클릭한 상태로 멀리 움직이는게 마우스를 쓸 때보다 훨씬 불편한데요, 매직 트랙패드는 공간이 넓어서 그런 불편함이 많이 덜합니다. 화면 스크롤링을 할 때는 마우스 휠에 비해서 훨씬 더 편하기 때문에 저는 마우스와 트랙패드를 둘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우스와 트랙패드를 쓸 때 각각 영향받는 부위가 달라서인지 손목과 손바닥에 무리도 훨씬 덜 가는 것 같습니다. 좌우 스크롤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리함을 줍니다.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이 되기 때문에 책상에서 마우스와 가볍게 스위칭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한층 더 만족했습니다!


★★★★★ 2021.01.26

너무 좋네요. 매일 고민만 하다가 사는 걸 망설였는데, 사니까 신세계입니다. 이동 동선이 간편해졌어요!


안란 블랙헤드 리무버 피지제거기기, White + Rose Gold 후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XN1101 커피머신 관부가세포함, 화이트 ⓘCVK04517WHⓟ 제품평 럭스앤코 4채널후방감지기 주차센서 후방카메라, 4구매립형 검정 제품 리뷰 제니퍼룸 레트로 전기토스터기, JR-T800OV 후기 목록 필립스 스마트센싱 에어프라이어, HD9860/95, 골드블랙 상품 후기 PULUZ 개인방송조명 삼각대포함 실사용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