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SM-R840, 블랙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SM-R840, 블랙

상품리뷰(2012)

★★★★★

389,0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910733296 – 3244135702


*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SM-R840, 블랙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01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2-28 기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SM-R840, 블랙 실사용 리뷰

★★★★★ 2020.09.19

의도치 않은 만남을 가지게 된 갤럭시워치3. 쿠팡 로켓배송 상자를 뜯는데에도 많은 결심이 필요했습니다. 숱한 고민과 논쟁 끝에 겨우겨우 박스를 열고 마주한 갤럭시워치3의 박스 패키지. 참 어렵게도 왔구나 싶었습니다. 손목에 20만원 시계를 채울 때에도 벌벌 떨면서 채웠건만, 이놈은 더 귀한 놈이라 식은 땀도 흘렸습니다. 착용감 아주 좋습니다. 가죽이 착 들어맞습니다. 혹시나 무겁진 않을까. 내 손목이 이놈을 견뎌낼 수 있을까 주저했습니다. 무게감 거의 없습니다. 옛날 영화에선 혹시나 무게가 실릴까 시계를 벗고 때리는 장면을 보았습니다만 이놈은 그냥 끼고 휘둘러도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인 듯 합니다. 스마트밴드와 스마트워치,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따라 구분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끼고 하룻밤을 지새웠나. 눈 떠보니 수면 트래킹이 되어 있습니다. 아, 이놈. 나는 잘 잤거니 하고 일어났건만, 아주 디테일하게 제 수면에 대해 분석해놓았습니다. 30점이랍니다. 100점 만점에. 씁쓸합니다. 아등바등 살았는데 나의 단잠은 고작 그정도라니. 아침 댓바람부터 저 스스로를 조금 더 챙겨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제가 소모하는 칼로리에 대해선 아주 후하게 쳐줍니다. 어제는 집에서 겨우 100걸음 걸었나. 300 칼로리를 태웠다더군요. 칼로리 자체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마시고, 활동과 운동 자체에 의미를 두십시오. 오늘 아침엔 해발 237m 뒷산을 올라갔다왔는데 빌딩 높이로 57층 높이의 산을 탔다고 하더군요. 혼자 엑시트라도 찍었나봅니다. '원격 지원'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직접 폰과 워치가 연결이 되지 않더라도 문자와 전화가 가능하게 해주는 아주 기특한 친구라더군요. 다만 저희 집 앞 공원은 와이파이가 터지지 않는 전자파 프리 공원이라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 그리고 남자면 45mm 해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 우리 각자의 손목을 한번 바라봅시다. 41mm만 해도 충분할 지, 45mm가 충분할 지. 저는 손목이 얇은 편이라 41mm를 했어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아, 화면이 커서 눈쌀 찌푸리며 보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스트랩은 쿠팡이나 혹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만원대 이하나 만원 언저리에서 충분히 구매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쉽게 바꾸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버즈 라이브는 모르겠으나, 버즈 플러스와 워치3를 페어링해서 밖에 운동나가실 때 워치에 저장된 음악만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 용량은 8G이나, 기본 프로그램이나 워치 페이스 이것저것 다운 받으시면 3.8 – 4G 정도 여유 공간이 남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의도치 않게 손에 들어온 놈이건만, 앞으로 정을 좀 붙여봐야 할 듯 합니다. 너튜브에선 워치3 살까말까 이런 주제로 많이 콘텐츠가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살까 말까할 땐 사세요. 안사면 밤잠 설쳐가며 고민하는 시간만 늘어갈 뿐, 그냥 구매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2020.08.17

갤럭시워치가 40만원 이상의 고가이다 보니,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 쿠팡에서 구입…, 다른 구매사이트와 달리 10%카드할인 혜택(4만7천3백원 즉시 할인)이 가장 좋아서 쿠팡에서 총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 저녁8시 주문 > 다음날 오전 11시 도착 (총알배송 인정^^) 참고로 전 남자이고 손목이 약17cm로 가는편으로 41mm, 45mm 중 고민하였으나, 그래도 좀 큰 화면이 나을 것 같아 45mm로 구매했는데 괜찮네요 스마트워치는 처음이지만 4년전부터 갤럭시 기어핏2를 사용해온지라 갤럭시 워치3의 다양한 기능이 그리 낯설지는 않았습니다. ​ 갤럭시워치3의 첫인상은 진짜 시계 같다는 느낌, 그래서 스트랩과 워치페이스만 옷차림에 맞춰 교체하면 정장, 캐주얼, 아웃도어 등 다양한 연출에도 매우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기본 제공된 가죽스트랩은 품질, 디자인 등은 워치3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것 같네요. 단,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는 땀이 많이 차기때문에 불편한 감이 있네요. 기본 스트랩을 메탈, 우레탄 등 추가 제공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워치3의 다양한 기능중 제가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기능은 워치로 전화받기, 메시지나 카톡 보내기 인것 같네요. 우선 전화받기는 통화품질이 생각외로 좋습니다. 자체 스피커 음량의 한계는 있어 보이나 통화하는데는 큰 지장이 없어 보이네요. 또한 문자 보내기는 음성. 손글씨 기능이 있어 작은 시계화면 터치환경에 매우 유용한 기능 같습니다. ​ 워치3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처음 사용자도 어렵지 않도록 직관적 화면구성, 별도 사용방법 제공 등 사용자 편의성은 매우 만족할 만 합니다. 특히 원형베젤은 메뉴, 위젯이나 다음 메시지 등으로 이동시 매우 편리합니다. ​ 다양한 건강관리 기능중 혈압, 심전도, 혈중산소농도 측정등 다양한 기능은 새롭게 제공하며, 수면측정 기능은 더욱 정밀하게 데이터를 분석하여 수면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감면단말기 장애인하이패스 HUMC-200 상품평 아토케어 자외선 살균 진공 침구청소기 EP-9000 제품 후기 CF22 블루투스 통화 스마트워치 한글지원 IP67방수 심박수 혈압 산소포화도 멀티스포츠, 블랙 실사용기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 정품 배수 연장호스(HJ스마트톡 증정), 건조기 연장호스 상품 후기 아라크네 시네마 프로젝터 롤스크린 80 실사용 후기 MINI401 BMW 크로니클 키케이스 키홀더 키링, 크로니클 [신형]그레이 상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