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수입] 디어마 유선 청소기 DX700, 혼합 색상

[쿠팡 직수입] 디어마 유선 청소기 DX700, 혼합 색상

상품리뷰(655)

★★★★☆

39,8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115195002 – 2079950776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쿠팡 직수입] 디어마 유선 청소기 DX700, 혼합 색상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65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3-01 기준)

[쿠팡 직수입] 디어마 유선 청소기 DX700, 혼합 색상 실사용 리뷰

★★★★★ 2021.01.27

iRoom 13만원짜리? 무선 청소기 썼었는데 1년만에 밧데리가 수명이 줄어 한 15초면 꺼져버려서ㅠㅠ 유선이면서 가성비 좋은 이것으로 바꾸게 되었어용 장점) – 원룸에서 쓰기엔 선 길이 적당하다 – 분리 해체가 쉽고 필터가 물세척이 가능해 필터 청소가 용이하다. (한번 돌려도 머리카락이 엄청 끼는데 분리가 쉬워서 좋음) – 흡입력이 꽤 쎄다 – 디자인이 깔끔하다 – 바닥에 내려놔도 몸통이 쓰러지지않게 고정되는 무언가가 있다 (사진 참고) – 돼지코 필요없다 (일반 콘센트임) – 쿠팡에서 직수입해주니까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단점) – 바닥 문지르는 롤러에 솔이 없다(사진 참고) – 모터가 돌면서 어디선가 바람이 나온다… 먼지가 일진않음 – 돌리고 한 1-2분 경과하니 다른 리뷰들에서 말한것과 같이 플라스틱 냄새가 강하게 났다(참을 만은 함) – 흡입력이 쎄서 그런지 소리가 꽤나 크다 (진짜 좀 시끄러움) – 청소기 몸통 자체가 싼 플라스틱같다 (묵직하고 튼튼한 느낌이 전혀 안 듦. 다이슨, iRoom, 코드제로 이런 것들의 몸체가 철+플라스틱 느낌이라면 이건 필통 플라스틱 느낌…?) – 혼자는 안 세워져서 옆에 기대서 세워둬야 한다 – 하얘서 벽쪽 청소할 때 금방 더러워질까 부담된다 – 강도 조절이 1단이다 결론: 가성비 갠춘해서 유선이니까 오래 쓰기 괜찮을거 같음. (원룸투룸정도에서) 장점이 단점을 커버할 만하다고는 생각함


★★★★☆ 2020.09.20

객관적 후기 말해드림. 자취 7년차임. 청소기는 큰거, 작은거, 유선, 무선 대충 다써봄 현재 삼성 미니 무선청소기 쓰고있었음. 미니투룸 크기 정돈데, 머리카락정도만 슥슥하긴 편한데 전체적으로 청소하려니 허리아파서 청소 대충 하게 되서 이거사봄. 후기읽어보니 장점 단점 숙지하고 주문함. 다른분들의 장단점 대충 요약하면 장점 : 힘 좋다 디자인 예쁘다 가볍다 거치대가 심플하다 등등 단점 : 본체뜨거워진다 플라스틱냄새난다 유선이다 헤드존나돌아간다 였는데, 딱 말하면 투룸이나 작은평수 집에 어울림 힘 좋음 먼지 각질 머리카락 잘 빨아드림 디자인 심플하고 예쁨 거치대 심플해서 보관좋음 본체뜨거워지는거맞음. 나오는공기가 따듯해서 손잡이부분이 따듯해지는듯 (살짝따뜻해지긴한데 뜨거운건절대아님 내기준 절대무리없음 괜찮음) 플라스틱냄새 약간 남. 이게별로임 근데 청소기돌릴때만 잠시 나고 금방냄새날라감 헤드돌아간다? 빡빡하진않고 헤드가 스무스한편임. 근데 난뭐 후기읽고 존나 헤드뱅뱅뱅인줄알았음 절대아님 오히려 손목스냅으로 슥슫 여기저기 조절하기좋음 유선무선 이건 장단점 캐바캐인듯 근데 유선이라 힘이 더 쎄고 충전안해도되는부분이 좋음 무선의 좋은점은 선때매 난리안쳐도되겠지. 그리고 또 하나 선정리 잘빠져서 필요없고 짜증난다는사람 많던데 난 매우 유용함 사람들 이걸 달린채로 선을 정리하나본데(그럼 돌리다가 당연히빠짐_고정이아니라 탈부착이기때문) 탈착 한 다음에 선정리 한다음 꽂아보셈. 사진까지대충첨부함. 가격 3만후반대. 개저렴 돈안아까움. 원룸투룸사는사람 사세요 가성비도가성빈데 성능도 갠츈


★★★★★ 2020.10.06

왠만하면 요즘은 귀찮아서 상품평 거의 안썻는데… 요건 꼭 써야겠네요 ^^ 배송이야 뭐 쿠팡배송이니 번개처럼 왔어요^^ 저는 캠핑카 안에서 쓰려고 그냥 저렴헌거 찾아서 샀는데 2겹으로 잘 포장되어 진 박스를 열어보니 청소기가 너무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 여기서 1차 우와~ 청소기 조립도 너무 간단하고 쉬웠어요~ 후기보니 가끔 헤드가 자기 멋대로 돌아가서 짜증난단 후기를 봤는데… 저도 해보니 이유가 있더군요… 헤드를 반대방향으로 끼우면 제멋대로 돌아요 ㅎㅎㅎㅎㅎ 이상해서 빼서 돌려끼니까 제대로 너무 부드럽게 잘 돌아가더군요 ^^ 이점 참고하심 좋을꼬같아요~ 전원 선이 엄청 넉넉해요~ 예를들면 60평 거실이 거실 구석구석 닿아요 ^^ 무선청소기에 비해 방은 하려면 플러그를 옮겨 꼽아야 하지만 저는 어차피 캠핑카에서 쓸꺼라 너무 만족합니다 ^^ 포장뜯다 널부러진 스티로폼 조각들과 바닥청소 시범삼아 해봤어요~ 역시… 유선이라 힘이 정말 좋아요 ^^ 다이슨보다 흡입력이 더 좋아요 ^^ 유선이니 무선하고 비교하면 안되겠지만요 ^^;; 먼지통 비우려고 보니 안보였던 미세먼지들까지 전부 빨려들어갔네요~ 너무 흡족하구요 먼지통 분리랑 청소도 진심 훌륭합니다 ^^ 집 청소기 망가지면 요거 사서 쓸 예정이예요 ㅋㅋ 그만큼 너무 맘에 든 청소기입니다 ^^ 다들 슬기로운 쇼핑생활하세요 ^^☆


삼성전자 파워모션 진공청소기, VC33T2000LW, 혼합색상 사용기 LG전자 스타일러 전용 아로마시트 20장 핑크 로터스, 자스민블루 상품평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평생계정 5대 PC용[주문후 5분이내 배송보장], 오피스365 평생계정 5대 PC용 후기 목록 라피타 리치헤어 LED빔 모발 두피 관리기, JOC-8000, 혼합 색상 리뷰 넥스트 3.5형 USB 3.0 SATA 하드 케이스, NEXT-350U3 제품평 HEAD 5 in 1 멀티 제모기 혼합색상, HEAD-8001 제품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