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러링

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러링

상품리뷰(212)

★★★★☆

109,0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5372662175 – 7958087987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러링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1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4-26 기준)

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니빔 프로젝터, PJM-1500W플러스 무선세트 미러링 실사용 리뷰

★★★★★ 2021.01.12

침실에 빔프로젝터를 놓고 싶어했던 아내의 로망을 위해 밝은 안시는 엄두도 못 내지만 가성비에 따라 미니빔프로젝터를 검색해봤습니다. 둘 중 하나인 것처럼 보였어요. 물량의 중국산이냐 A/S의 국산이냐 제 결정은 더 저렴해도 왠지 불안한 중국산보다는 약간 더 가격이 나가도 보장되는 국산이었습니다. 언박싱을 하자마자 정말 프로젝터매니아를 이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로하진 못해도 구매자에게만은 힘을 주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특별한 '선물'이 동봉되어 있었으니까요. 빔프로젝터를 보기 전에 이미 KO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니빔프로젝터를 설치해 본 결과, 인터넷 거래창에서 소개하던 것처럼, 어두울 때는 정말 쨍하게 잘 보였습니다. 물론 약간 어두운 빛이 있을 때는 흐리게 보였지만 그래도 볼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아무튼 정직한 설명처럼, 어두울 때 보는 용도로써는 아주 좋습니다. P.S : 빔프로젝터 내의 스피커로 소리를 들을 경우, 핸드폰 스피커로 듣는 것 만큼의 음량이나 음역대도 괜찮다고 하시면 그대로 들어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음악감상이나 미니영화관을 꿈꾸신다면 괜찮은 스피커를 설치하세요.


★★★★★ 2020.07.29

■■빔과 벽 거리 4미터인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안방에는 침대만 넣고 사는 사람이에요 늘 방에서 빔으로 영화보는 로망이있었는데 우연찮게 저렴하게 판매되는 이 제품을 보고 구매욕이 생겨서 동글이랑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동글이 사용설명까지 따로 보내주셔서 쉽게 연결할 수 있었어요 그치만 거치대나 다른 기타용품을 사지않았는데 난감했던게 ●측면대각선으로 벽에 비췄을때 ●화면비 조정이안되더라구요ㅠ ●상하로 비췄을때는 조정이 되는데ㅜㅜ 이건 생각 못했던거라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벽이랑 최대한 정면으로 놔야하는데 집에 못질을 할 수 없어서 삼각대를 사야하나 고민이있었는데 삼각대를 사더라도 벽 정면으로 두기에는 벽이 너무 가까워져서 화면이 작아져 보이게 되는 공간이라 고심끝에 옷걸이를 활용해서 침대결속 거치대를 만들었더니 너무나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어요 ●진심 이 가격에 이런퀄리티 일거라고는 생각안했어요 ●너무 화면을 크게 비췄는데도 너무잘보여요!! 핵강추!!! ●아참 한가지 더 아쉬운거는 ●전원선이에요, 전원선이 후면부에있는데 그거때문에 ●벽이랑 가까이 두기가 어려웠어요 거치대 직접 만든덕에 ●해결은 됐네요 (사진상 빨간동그라미쳐놨어요) ●전원선이 측면에있다면 너무나 좋을것같아요!! 적다보니 아쉬운거 위주로 적은것 같은데, 결론은 저는 지인추천 엄청할거에요 ●4미터 거리 일반벽지인데 시안성이 너무좋아요 ●가격너무저렴하고 ●배송받고 대표자의 경영이념까지 얼떨결에 알게됐는데 ●이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상당히 올라갔어요 ●삶의질 업그레이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스피커없어도 빔에서 사운드잘나오는데 USB스피커 집에돌아다니는거 있어서 장착해보니 더 빵빵해져서 진짜 영화관온것 같답니다!!


★★★★★ 2020.04.30

내돈내산 찐후기 ❣️ 저는 우선 프로젝터 매니아 에서 2년전쯤 sk매직 레이저빔 (미니빔)을 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근데 미니빔이 생각보다 집에서 사용하기엔 실용성이 떨어지더라구여ㅜㅜㅜ 그래서 소형빔을 중고로 처분하고 저렴하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열심히 서치했어요…! 여러 빔 들을 비교해보고 후기도 찐텐후기들로 하나하나 다 읽어보면서 고민했는데여, 이 제품이 후기도 넘 좋구 리모콘도 있고 연결도 넘 간편해 보여서 결정하게 되었어용 !! 배송 넘 빠르게 와서 아주 만족!!!! 후기 읽으면서 업그레이드 버전 당첨된 분들 넘 부러웠음 ㅜㅜㅜ 전 업그레이드 버전은 아니지만,후기가 좋았던 제품이여서 믿고^^ 제품 받고 어제 첨 사용해 봣는데용!! 초점 맞추기도 넘 간편하고 노트북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가능해서 !! 너무편하게 이용햇어요. 미니빔은 연결선두 ㅜㅜ 따로 구매햇넛는뎅 이건 연결선 포함이고 전에 쓰던 무선동글이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연결하기도 넘 편하더라구여 ㅎㅎ 화질도 기대 이상이였어요!! 저렴이 제품이라 혹시 흐릿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뎅 !! 초점 맞추니 저희집에 있던 스크린에 꽉찬 화면 인데도,넘 선명하게 잘 나와서 좋았답니당!! 리모콘도 사용하니 넘 편하네용 !! 침대옆 협탁에 놓고 쏴서 봣는뎅 너무 간편해서 자주 틀어서 볼거 같아여 ㅎㅎ 대표님 센스!! 진짜 사소한 거지만 동봉되어 온 서비스에 감동했어요 ^^ 사실 영화볼때 커피나 맥주는 필수 잖아요?ㅎㅎ 넘 만족스론 가심비 소비 였습니당 ❣️


알로코리아 USB PD 퀵차지3.0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2002PD, 그레이 제품 후기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프린터 토너, 검정, 1개 후기 카처 다목적 스팀청소기 SC2 EasyFix 제품 후기 브리츠 사운드바 스피커, BA-MK38, 혼합색상 리뷰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LTE + Wi-Fi 128GB, SM-T875N, 미스틱블랙 사용기 더블스피드 동축 커넥터 압착기 케이블 제작 4C 5C 7C DIY RF BNC, AL0002 상품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