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짱 UV전기온장고 8리터( 타올스팀소독기 타월워머 네일샵온장고), UV온장고 8리터-블루

미니짱 UV전기온장고 8리터( 타올스팀소독기 타월워머 네일샵온장고), UV온장고 8리터-블루

상품리뷰(44)

★★★★☆

168,0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57793489 – 200402612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미니짱 UV전기온장고 8리터( 타올스팀소독기 타월워머 네일샵온장고), UV온장고 8리터-블루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4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5-05 기준)

미니짱 UV전기온장고 8리터( 타올스팀소독기 타월워머 네일샵온장고), UV온장고 8리터-블루 실사용 리뷰

★★★★★ 2018.02.26

사진만큼 실물색상 이쁘구요,우리집 냥이 2.5kg 밖에 안되는 작은 아인데 이 온장고가 더 작고 귀여워요~~~실물깡패♡안에 타월을 넣고 돌려보진 않았지만, 작동잘되나 콘센트꼽고 바로 실험해봤는데 열전도율이 금방오르더라구요 살균램프는 작동 잘되나 보려고 문을열고 스위치를 올렸는데 안들어와서 살짝 당황하고나서야 설명서를 읽었드랬더니 문이 열려있음 램프작동이 안한다네요ㅎㅎㅎㅎ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봤죠! " 당최 제대로 되는지 안되는지는 어떻게 확인하는거야?낼 서비스센터에 전화해봐야지" 이러면서 문을 닫았더니 문과 본체 사이 고무패킹이 투명이라 UV램프빛이 보이드라구요ㅋㅋㅋㅋㅋ 저처럼 성질급해서 설명서도 안읽고,혹은 저처럼 덜렁거려서 문 계속 열어두고 전원스위치만 껐다 켰다 하시는 분들 또 있을까봐 조금이라도 도움되시라고 올려요 제품 실제실내 사이즈는 사진에 써놨구요,전원 코드길이는144센티정도 됩니다


★★★★★ 2020.01.03

상품 받고 바로 물수건 넣고 실행했더니 몇분 안되 물수건이 듯하다 못해 뜨거워 졌네요. 그리고 꺼도 물수건의 따듯함이 오래 가요. 단! 오래 켜두면 물수건이 뜨거우면서 마를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퇴근시에는 전원 off하세요. 그리고 물받이 확인도 하시고요


★★★★★ 2018.10.03

20~30분 정도 후에 수건을 꺼내보니 적당히 따뜻해요 그런데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요 수건을 많이 돌돌 말아서 넣은 사진을 봤는데 얇은 수건이었네요~^^;; 그래도 핑크색도 예쁘고 제게는 괜찮을것 같아요


★★☆☆☆ 2018.11.04

온도조절안됨. 문이 타이트해서 열때 기계가 앞으로 쏠리는데도 기계특성이라고함. 광고는 쉽게 열고닫고 한다지만 쉽게 열고닫고 불가함. 안에 철제선반도 부실해서 안정성떨어짐. 괜히 구입했음.


리큐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USB타입C, QP2000A, 블랙 리뷰 목록 예스카 포터II 봉고III 팔걸이 화물차 1톤차 탑차 포터2 봉고3 팔걸이, 1개 사용기 쿠쿠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CRP-FHS1010FG 후기 목록 삼성전자 일반 냉장고 160L 방문설치, RT17N1000WW 상품 후기 맥북에어 13 2020 M1 투명 하드 케이스 A1932/A2179/A2337, 클리어 상품 리뷰 로랜텍 갤럭시워치3 41mm 강화유리 필름 2매, 갤럭시워치3 사이즈41mm 2매 제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