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킹 POWER 진공청소기, C40RFHT, 레드

LG전자 싸이킹 POWER 진공청소기, C40RFHT, 레드

LG전자 싸이킹 POWER 진공청소기, C40RFHT, 레드 로켓배송

상품리뷰(2399)

★★★★☆

140,47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47950086 – 508619881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LG전자 싸이킹 POWER 진공청소기, C40RFHT, 레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239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3-02 기준)

LG전자 싸이킹 POWER 진공청소기, C40RFHT, 레드 실사용 리뷰

★★★★☆ 2020.11.08

다이슨과 엘지청소기 또 미세먼지침구청소기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에 다이슨 베터리교체 했는데도 또 다른 AS가 필요했고 비싸게 주고산 엘지청소기 또한 흡인력이 상당히 떨어져서 고민하다 이 제품 사봤어요(₩137,870) 광고봐도 약해보였는데 진짜 실물보니 부실한 느낌들어요! 암튼 가장먼저 가성비에 준하는 성능만을 기대하고 LG 제품끼리 악세서리가 호환될까싶은 생각도 염두에 두고있어서 이 제품을 선텍했어요 이전에 산 엘지 청소기는 버려야함에도 불구하고 외형이나 부속이 튼튼하고 아직도 짱짱하네요 이런상태이고 보니 튼튼한 외형도 별 소용이 없단 생각이들고 흡인력이 떨어지니 '빛좋은 개살구 '입니다 겁나 무겁기도해서 청소 할때 마다 끌고 다니기도 힘들었어요 이 제품은 장점으론 가볍고 힘들이지 않고도 잘 굴러가네요 단점은 흡입구가 일자 제작이라서 곡선이나 모서리 부분 청소는 조금 불편하고 가구에 흠집을 만들수도 있어요 바닥에 기모필터도 없이 산티나요 유선은 청소줄에 걸려 넘어질뻔 한적도있고 줄이 가구에 꼬여 풀어줘야 할때도 좀 번거롭네요 흡인력이 떨어지는 LG 청소기에서 몸체만 남기고 뽑아서 끼웠더니 기쁘게도 호환이 되네요^^ 흡입력은 좋아졌고 가구 흠집없이 청소 할수있어 좋으네요 남편이 80~100만원대 청소기 고민했는데 자기가 청소해보더니 줄 짧은거 불편하고 그외는 그냥저냥 괜춘 하데요 일단은 잘 쓸게요 배송 감사합니다! 후기) 쿠팡에서 다이슨 베터리사서 교체하니 잘 돌아가네요 다이슨 고치고나서 사용안해요ㅠ 역시 유선은 불편해요


★★★★★ 2019.06.25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퇴근하고 밤 10시쯤 청소기 처음 돌렸는데, 소음이 적어서 이웃집에 눈치가 안보였어요! 흡입력도 강해서 머리카락 먼지 쏙쏙 잘 들어 가네요ㅎㅎ 몸통도 가벼워서 잘 끌려 다니고, 손목도 덜 아팠어요 줄이 좀 짧아서 여기 저기 코드 옮겨가며 사용했지만, 많이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 무선보다는 조금 투박하게 생겼지만, 확실히 튼튼하고, 흡입력이 좋아서 앞으로도 이 제품 사용할 것 같아요 바퀴도 잘 굴러가고, 몸체도 가볍네요 ㅎㅎ 구성도 알차고, 많기도 하규요 ㅎㅎ 다만, 청소기 길이 조절하는 부위가 고정이 원래 안되나봐요 크게 불편한 건 없었는데, 힘을 조금 세게 주면 길이가 짧아지네용 그래도 너뮤 맘에 들어요!! 쓰던 무선 청소기가 너무 빨리 고장나는 바람에 일주일 정도 청소를 못했었는데, 금방 먼지 쌓인 것 좀 봐요 ㅎㅎ..난리 났네요 너무 깔끔해져서 기분 좋아요!!! —————— 2달 정도 썼는데 전원 키다가 몇 초 뒤에 삐—-하고 높은 소음이 1분정도 지속돼요 그냥 계속 쓰다보면 어느 순간 소음 사라지는데 도대체 이 소음은 왜 나는 걸까요ㅠㅠ 엄청 시끄럽네요ㅠㅠ 청소기 너무 마음에 드는데 요거 하나 문제에요 괜찮았었는데 한달 반 정도 쓴 후로 소리 난 듯요 ——————- 2019 6월에 구매하고 한두달 지나니까 엄청 높은 소리 삐- 소리가 나기 시작하더니 6-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래요 전보다 삐 소리가 지속되는 시간도 길어졌고 진짜 욕 나오게 높은 소리라 당장 as 받으려구요 하 .. 차가 없어서 청소기 가지고 가기 힘들기도 하고 5분 정도 지나면 삐 소리가 사라지니까 참고 계속 썼던 게 미련한 거죠 새해도 됐겠다 귀찮음 안 미루고 당장 가렵니다 청각 잃을 듯요 성질나요


노스바유 싱글 모니터암 거치대 F100A, 혼합색상, 1개 실사용 리뷰 샤오미 포코폰 X3 NFC 미개봉 공식 글로벌버전 POCO X3 NFC, 6+128GB 코발트 블루 상품 후기 유파 와플메이커 EKW-915WS 사용기 위닉스 뽀송 제습기 19L DXJH193-KWK 실사용기 로지텍 G903 HE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혼합 색상 리뷰 목록 빅쏘 애플워치 6 5 4 SE 40mm 전면 후면 심박센서 보호필름, 투명, 2세트 실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