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하이브리드 오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CH-OWL80, 혼합 색상

챌린지하이브리드 오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CH-OWL80, 혼합 색상

상품리뷰(666)

★★★★☆

27,3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216722299 – 666441408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챌린지하이브리드 오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CH-OWL80, 혼합 색상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66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19 기준)

챌린지하이브리드 오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CH-OWL80, 혼합 색상 실사용 리뷰

★★★★☆ 2019.05.31

앤틱한디자인을 사고싶은 1인 쇼핑하는 찰나에 2만원대 유사 스피커와 지금구매한 스피커를 고민하던중 부엉이와 제일비슷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둘다비슷하긴함) 우선 비슷한유사 스피커를 6만9천원에 구매한 기억이나는데 이사오면서 어머님을 드려서 또 이정도가격에 사기는 아깝기도해서 2~3만원대 스피커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됬어요 우선 6만9천원에 전에 구매한 스피커랑 음질차이는 크게 없네요ㅋㅋㅋ 전에 7만원 돈주고산게 아까울정도ㅠㅠ 아무래도 이름값인듯.. 1. 구매한 이제품은 우선가격이 2만원대에요 와우…2만원대 제품중 가성비최고임.. 2. 음질도 만족스러워요 잡음도 안들리고 선명하게 재생됩니다. 이가격에 이것보다 좋은걸 바라는건 가격과 품질을 생각해보시길ㅋㅋㅋ 16W라는데 기존다른스피커보다 큰소리를 자랑합니다. 야외활동시에도 음악틀기 정말좋구요 너무커서 최대까지 키워본적은 없네요 3. 디자인은 부엉이를 본딴듯한데 실제품은 조금더 광이나서 고급스러워요 근데 무게는 그렇게 가볍지는 않네요ㅎㅎㅎ 전체적으로 가격에비해서 기능들도 많고 저장카드들도 다들가서 저렴하고 적당한 스피커를 찾으시는분들께 강추해요! 200% 만족하실거에용ㅎㅎ


★★★★★ 2019.05.31

디자인, 성능, 가격 모두 최고입니다. 이정도 스펙에 기대이상의 훌륭한 스펙입니다. 묵직하지만 6시간이상의 든든한 휴대시간도 마음에들고 앤틱한 디자인도 이미지하고 큰차이는 없네요 무엇보다 고출력이라 음향 꽉차구요 음질도 저음 무난히 미끄러우니 좋네요. 가격도 착하니 후회가 없습니다 ㅎㅎ 라디오나 핸즈프리기능도 쏠쏠하게 잘 사용하듯 싶어요. 근래 나온 블루투스 스피커중 스펙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하니 더 마음에드는 스피커여서 추천합니다.


★★★★☆ 2020.08.10

평소 휴대폰으로 음악을 듣는데 크게 듣고 싶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아보다가 평도 찾아보고 가성비 좋아보여서 바로 주문했어요 먼저 음질이나 음향은 확실히 가격대비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우퍼라고 하나? 울림이 좋아서 비트감있는 음악을 들을 때 더 좋습니다. 우와 ! 완전 좋다! 까진 아니더라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꽤 좋아요~ 그럼 제가 생각한 단점도 한번 적어볼게요 일단 사용설명서가 따로 없어요 박스 개봉하면 스피커, 충전잭, 차량용잭 이렇게 들어있고 박스 겉면에 제품 설명이 쓰여있습니다. (박스를 받자마자 버리면 순간 당황할 수 있음) 음향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다음곡 재생하는 기능과 겹쳐있어 누르는 강도로만 조절해야하는데 이게 은근히 불편함. (짧게 누르면 다음곡 재생, 길게 누르면 볼륨커짐. 이 두기능을 버튼 하나로 해야함) 그리고 이 부분은 언급하는 사람이 없던데 노래 듣는 중에 폰으로 전화가 오면? 벨 한번 울리고 자동으로 받아져요. 스피커로 상대방 목소리 나와요. 스피커 자체에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통화가 가능하긴 한데 문제는 집안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화장실에 가거나 집안일로 전화가 온지도 몰랐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전화 받겨져서 상대방이 여보세요만 하다가 끊을 수 있음.


홈마블 차량용 무선 핸디 청소기 HVC-H70, 혼합색상 실사용기 토크앤데이터 [일본유심] 2일(48시간)부터 3 900원 1일 추가시 1 000원 오후3시까지 결제시 당일발송 공항수령 가능, 2일 1DAY 1GB / 택배발송, 1개 사용기 피트인 차량용 HUD 반사필름 미러링 네비게이션 헤드업디스플레이 자동차, HUD반사필름 제품 리뷰 홈플래닛 에어 써큘레이터, NDX1928 제품 리뷰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MG1800, 화이트 상품 리뷰 NEXT-HD301SWC4K 상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