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블라썸 S3 48W 전문가 젤램프 UVLED겸용 네일국가고시, 1개, 화이트

네일블라썸 S3 48W 전문가 젤램프 UVLED겸용 네일국가고시, 1개, 화이트

상품리뷰(112)

★★★★☆

28,9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305709439 – 2320736007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네일블라썸 S3 48W 전문가 젤램프 UVLED겸용 네일국가고시, 1개, 화이트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11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25 기준)

네일블라썸 S3 48W 전문가 젤램프 UVLED겸용 네일국가고시, 1개, 화이트 실사용 리뷰

★★★★★ 2020.04.18

이상품 쇼핑몰마다 가격도 차이가 좀 있고 상품리뷰도 호불호가 좀 있어서 사실 고민했는데 제가 다니는 샵에서도 이거를 쓰길래 구매 결정했어요 사이즈는 저 왕손인데 손 발 넉넉히 들어갈정도고 무엇보다 램프들이 많아서 사각지대없이 골고루 조사되어 손을 빛에따라 이리댓다저리댓다하는 수고스러움이 없어서 넘나 좋아요ㅋㅋ 그리고 자동센서가 있어서 손을 넣으면 바로 빛이 들어오면서 상면에 카운트가 되네요 몇초할지 정해서 미리 버튼 누르고 손을 넣어두 되고요 동영상도 찍었는데 올리는 메뉴가 어딧는지 못찾아서 사진만 올려봤어요 쪼만한 램프쓰다 이거쓰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ㅋ 진작살걸..고민은 스트레스만 쌓이게 합니다 오늘 테스트겸 몇가지 해봤는데 제가 가지고있던 여러브랜드들 다 호환잘되고 골고루 잘 구워지네요 한동안 네일 끊었었는데 개미지옥같은 셀프네일 다시 또 시작됐네요ㅋ


★★★★★ 2021.06.13

ㅇㅎㄹ사용할 때 젤램프를 여러개 사용해봤는데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얼마안가서 고장나서 버렸었어요ㅜㅜ 이 제품은 사용방법도 엄청 간편하고 엄청 잘 굽혀요! 시간을 누르지 않고 손만 넣어도 굽히는 기능이 너무 편해서 좋아요. 크기는 제 손보다는 좀 작게 나오는데, 실제 눈으로 보면 조금 큰 느낌이 있어요. 크기가 넉넉해서 손이나 발을 넣을때 더 편한것같아요.


★★★★★ 2021.06.12

지금까지 뭘 산건가.난..ㅜ 네일학원이며 어디며. 같은제품인데 8만원10만원 가까이 주고 앞에 로고만 다르게 찍힌것들을 구매했을까.. 비싼거랑 똑같아요 앞에로고만 다르게 찍혀있지만.춈춈 비교하니 성능 모양1도 다른게 없었음. 센서작동.시간 너무 편한기능들이고, 큐어 아주잘되고 가볍다!! 이제 제니*램프 사지말고 이거사요!!!!


★★★★★ 2020.12.13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 모델로 구매했는데요, 입구가 넓어서 손님들이 손넣으시다가 긁지않아서 좋고, 골고루 큐어링 잘되는편이예요 다만 정면부분에 led가 없어서 프리엣지부분은 논와이프탑인경우에도 미경화가남듯이 좀 끈끈한감이 남긴해요 큐어링 생각하면 led 골고루 배치되어있는 돔형태의 다른모델을 사는게 맞지만 진짜 디자인때문에 이거 구매했거든욬ㅋㅋㅋㅋㅋ 디자인 진짜 만족해요! 2021.03.03 사용후기 테이블에 두고 사용중이라 떨어뜨리거나 충격이 가해지지 않았는데, 2개 구매한것 중 하나가 우측 앞쪽 LED가 3개가 갑자기 나갔네요ㅠㅠ 하다보면 들어올때도있고 깜빡거리기도해서 어댑터문제인가 싶어서 옆에기기 어댑터랑 바꿔해봤지만 기기문제인것같아요 생각보다 프리엣지 큐어링이 잘 안되는점이 너무 불편해요 망가진김에 전면부에 LED있는 제품으로 찾아봐야겠어요


디지지 블루투스 무선 알로 1세대 셀카봉 삼각대, WS-SQB641(핑크) 리뷰 삼성전자 잉크젯프린터 정품 잉크, 컬러(INK-C260), 1개 후기 목록 아이리버 충전식 미니 칫솔살균기 TBS-50M, 블루 제품 후기 뮤스트 웨이브링 로즈골드 USB메모리, 64GB 사용기 카스 디지털 주방저울, KE-7000(화이트) 실사용기 부라더 BTD60 + BT5000 3종 프린터 잉크 세트, BTD60(검정), BT500(노랑, 빨강, 파랑), 1세트 상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