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프라임 피지흡입기, FF-12, 혼합색상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프라임 피지흡입기, FF-12, 혼합색상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프라임 피지흡입기, FF-12, 혼합색상 로켓배송

상품리뷰(95)

★★★★☆

49,9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4348525002 – 5098735668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프라임 피지흡입기, FF-12, 혼합색상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9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29 기준)

페이스팩토리 뷰티석션 프라임 피지흡입기, FF-12, 혼합색상 실사용 리뷰

★★★★☆ 2021.06.06

가장 약한 강도도 압이 조금 세긴하네요 조금만 지체해도 금방 피가 몰려서 빨개졌네요..ㅎ 코 피지는 잘 뺐구요 오돌토돌한 느낌이 많이 사라졌어요 헤드는 바로 세척해두고 말려서 위생적으로 사용합니다~~ 지성피부라 피지 쌓이는 것 보일때마다 사용해볼 예정이에요


★★★★★ 2021.06.06

흡입기 사려고 며칠을 검색하고 후기 읽어 보았아요 저렴이 만원대부터 십만원대까지 고민하다가 흡입기+냉+온 까지 되길래 구입했어요 저는 완전 대만적 입니다! 피지도 잘나오고 냉찜질도 너무 만족해요 +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아요! 피지안나온다고 하신분들은 피지를 잘 불리지 않으셔서 그래요. 피지를 잘 불려야 흡입기로 했을때 잘나옵니다! 세수하고 그냥 맨얼굴에 하시면 피부도 아프고 잘 나오지도 않아요.. 그냥 빨개지기만 하죠.. 피지 불려주는로션 있어요( 이름 쓰면 안되서 노출은 안할게요! 검색 해보시면 나옵니다 금액대가 좀 잇지만 피지 불리는거엔 그거 만한게 없어요 후기만 보셔도 알거에요 ) 그걸 솜에 적셔서 원하시는 곳에 십분정도 올려 놓으면 피지가 불어서 하얗게 올라와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흡입기로 땟다 붙엿자 땟다 붙였다 하셔야 해요 그냥 피부에 대고 있기만 하면 그부분이 빨개지고 자국 남아요 그리고 냉 온 찜질 별로 라고 하신 후기 있어서 저도 좀 고민 했는데요.. 전 완전 만족 합니다!! 피지 흡입하고 쿨링 모드로 놓고 피부에 대고 있음 넘 시원하고 좋더라고요!ㅎㅎ


★★★★★ 2020.12.04

일단 저는 페펙 상품은 죄다 사본 페펙순임다 저렴한 가격인데 피부과 못지 않은 그런 퀄리티라 자주 사고, 자주 선물하고, 자주 쓰고 있는데요 이미용기기 한개면 충분하시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유투버들 보면 다 피부과 다니는 사람들도 미용기기 진짜 최소 3개는 다 있음ㅋㅋㅋ 원래 페펙에서 산다고 하면 워텊필링기 뷰티석션 스킨부스터였는데 신상품 나오고 나서는 워터필링기 뷰티석션프라이 셀라이너 로 삼ㅋㅋㅋㅋ 각설하고 기존에 뷰티석션은 솔직히 좀 저렴한 값에 샀다 싶으면 이거는 진짜 돈주고 제대로 된 물건 샀다 싶은?? 그런 느낌임 쿨링이랑 히팅되는게 진짜…….제일 좋음 4단계조절은 잘 모르겠고 일단 쿨링기 히팅기 하나씩 집에 있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손에 딱 잡히는 그런 느낌으로 얼굴 스팀할 수 있다는게 진짜 편리함 솔직히 안 쓸 이유 없지 않음? 히팅되고 쿨링되고 피지도 뽑히고 나중에 집에 강도 들면 들고 휘두를 수도 있음 쿨링이랑 히팅기 되는 곳에 맞으면 졸라 아플듯 일석 삼조 뿐이 아니라 몸 구석구석 남친도 해주고 등등 다 해줄 수 있는데 안사는 게 이상함. 추천함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 14L YCDHM-C014LROW 상품 후기 캐리어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 138L 방문설치, CRF-TD138SDS 실사용 후기 유닉스 아이온 헤어드라이어 UN-B1611 1600W, 바이올렛 상품 후기 EVPAD 셋톱박스 5P/5S 홍콩에어발송, EVPAD 5P 셋톱박스 리뷰 목록 돌체구스토 지니오 S 베이직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1004 리뷰 목록 로지텍G G102 2세대 LIGHTSYNC 박스 (블랙)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