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A7

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A7

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A7 로켓배송

상품리뷰(45)

★★★★☆

63,06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2267664200 – 3887772801

*상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이 상품을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 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A7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7-22 기준)

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 A7 실사용 리뷰

★★★★★ 2021.01.25

☆>왜~? 신랑이 차안에서 아직도 흡연 차에만타면 머리거 찌끈 ㅠㅠ 미세먼지 차에만타면 코가 간지럽따~ 공기청청기가 필요하다 차안에도 ☆>쨘~ 로켓배송 하루만에 ~ 쿠팡맨 멋쪄 ㅋ 본품 박스에 그냥 쿠팡 비닐하나 달랑 포장됑왔지만 매우 단단한 박스덕에 이쁘게 내손안에 ㅋ ☆>음….. 2.3만원대 제품은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믄득….. ㅋ 갑자기 ㅋ 이 6만원대 제품이 웬 기능이 이리많어 3단 버튼조절 습도 온도 까지보여~? 대박 ㅋㅋㅋ 디쟈인 고급져 컬러는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 메탈색 신랑이 차안에서 담배를피니 갑자기 3단 으로 자동가동을 하더라고 ㅋ 제가 저녁시간에 외식한다고 (생일이라 ㅠㅠ)차안에 같이 동행 시커먼 차안에 이쁜불빛 공기청정기 차안의 공기는 정말 달랐어요 신기하네요 일단 차안에 그 지독한 담배냄새 안나는걸로도 만족 아주아주 대만족입니다 ㅋ


★★★★★ 2020.09.19

요즘 코로나때문에 애기들 집에서 수업들어서 책상에 놓을 용도로 삿어요 공기청정기가 있긴하지만 방마다 놓을수도없고 책상위에서 그래도 공부할때 좋은환경이 될까싶어서 구매 했습니다. 컴퓨터 USB에 연결해서 놓았더니 컴퓨터 킬때같이 키고 꺼지면 같이 꺼져요 매번 켜놓을수는 없으니 아주 딱입니다. 생각보다 디자인도 이뻐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방 온도 체크와 습도 체크 되니 이 기능만으로도 대박이네요. 뭐 기분탓이겠지만 애들이 온라인수업에 더 집중하는듯? ㅎㅎ 대박입니다~ 많이 파세요


★★★★★ 2020.09.18

차량용 공기청정기 찾던도중 대기업제품이랑 비교해서 진짜 신박한 청정기 발견 롤리고고 에어스페이스 전면 LCD창에 온도와 습도 표기도 되구요 1~3단계 청정 강도 쎄기 기능까지 이거 뭐 대형 청정기에 달려있는 기능들이 다 들어있네요 완전 마음에 듭니다. 2개사서 앞뒤 꼽아놓고 다녀요 생각보다 저소음이라 운전할때 거슬리지 않네요 은은하게 라이팅 기능도있어 저녁에 보면 이쁘기도하고 완전 굿초이스입니다. 감사감사


파세코 3D 에어 서큘레이터 블랙, PCF-D087AB, 1개 리뷰 목록 삼성전자 데스크탑5 DM500SCZ-AD5BA (i5-10400), WIN10 Home, RAM 8GB+8GB, NVMe 256GB 제품평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WF-1000XM3, 블랙 실사용 리뷰 스탠드 방송조명 LED 링라이트+삼각대 미니 촬영 조명 장비, 1개 후기 브리츠 아날로그 레트로 휴대용 FM AM 라디오 플레이어, BZ-R370, 혼합 색상 상품 리뷰 프로파워 S1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BLB-P435S 상품 후기